>
커뮤니티
>
학술활동ACADEMIC ACTIVITIES
제목 CS 고객서비스 교육!






고객관리를 위한 CS교육을 받기 위해 토요일 진료를 마치고 모였습니다.

치료 후 검진을 받으로 오시는 분들과 치료를 받기 위해 오시는 분들을 위해

무엇보다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는데요.



내부의 팀워크를 향상하기 위한 노하우와 이미지메이킹에 대한 교육을 받고

행동과 웃음, 그리고 응대에 대해 다시 한번 되돌아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교육내용


- 스몰토크의 노하우

- 이미지메이킹과 팀워크 향상

- 환자 응대와 스케줄 관리















환자분들이 대기 시간에 지루해하지 않고 막연한 두려움을 해소시켜드리기 위해

간단한 주제로 이야기를 하는 스몰토크를 통하여 공감과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편함 없이 진료를 마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이좋은치과가 되겠습니다.